SITEMAP 창 닫기

공지사항

환인제약의 최신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환인소식 환인제약, 인재 확보 위한 상시 채용 운영 작성일22-06-27

본문

환인제약, 인재 확보 위한 상시 채용 운영




환인제약(대표이사 이원범)이 함께 일할 신입 및 경력직 인재를 상시 채용한다고 27일 밝혔다. 


공장 증설 및 연구소 이전 등 사업 확장에 따른 채용으로 ▲생산, ▲품질관리, ▲물류, ▲연구기획, ▲제제연구, ▲임상, ▲전략기획, ▲사업개발, ▲영업, ▲마케팅 등 전 분야에서 핵심 인재를 모집하며, 입사 희망 지원자는 특정 분야나 직무 선택 없이도 ‘상시 인재 풀(POOL)’에 등록이 가능하다.


환인제약은 1978년 설립 이래 조현병 치료제, 신경안정제, 항우울제 등 특화된 정신건강의학과 영역 치료제를 비롯하여 순환계 치료제, 소화성궤양 치료제 등 다양한 의약품을 생산하는 헬스케어 전문 기업이다. 최근에는 향남공장 인수로 대규모 생산설비를 확보하였으며, 지속적인 R&D 투자와 연구개발을 통해 글로벌 제약사로 도약해가고 있다.


환인제약 채용담당자는 “‘상시 인재 풀(POOL)’은 공개 채용과 달리 언제나 입사 지원이 가능하고, 지원자의 직무, 자격요건 등 적합 여부에 따라 즉시 선발 과정을 진행한다”며 “환인제약과 함께 전문성을 키워가고 싶은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이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채용 공고 확인 및 인재 풀(POOL) 등록은 환인제약 홈페이지(www.whanin.com)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