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MAP 창 닫기

공지사항

환인제약의 최신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신제품소개 환인제약 자회사 애즈유,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3종 출시 작성일21-07-28

본문


환인제약 자회사 애즈유,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3종 출시 


 


환인제약㈜의 헬스케어 유통 전문 브랜드 애즈유㈜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애즈유가 선보인 신제품 3종은 각각 ‘아쿠아랩 곤약세라마이드’, ‘어골칼슘 플러스업’, ‘레드라이코펜맥스’ 제품으로, 온 가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아쿠아랩 곤약세라마이드’는 피부 보습 및 건강한 피부 장벽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곤약감자 추출물과 항산화 작용 및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함유한 3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이 제품은 요즘같이 무더운 날씨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으로 손색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어골칼슘 플러스업’은 칼슘과 인이 2:1 비율로 함유된 생선유래 칼슘제로, 폴리감마글루탐산과 비타민D를 더하여 칼슘의 흡수율을 최적으로 끌어올린 제품이다. 골밀도가 떨어진 임산부와 노년층, 튼튼한 골격 형성이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


중장년층 남성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인 ‘레드라이코펜맥스’는 토마토에서 추출한 라이코펜을 주원료로 하고 있는데, 라이코펜은 세포의 대사에서 생기는 활성산소를 몸 밖으로 배출하는 역할을 하며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라이코펜은 체내에서 합성이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식품을 통한 섭취가 필요하다. ‘레드라이코펜맥스’는 라이코펜 이외에도 비타민A, E, 아연, 셀렌을 함유하고 있는 5중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애즈유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애즈유의 건강기능식품 3종이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안심할 수 있는 정직한 제품만을 선별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전했다.


신제품 3종은 애즈유 공식 홈페이지(www.asyoukorea.com)에서 구매 가능하며, 신규 회원에게는 적립금 3,000 포인트 지급 혜택이 제공된다. 가입 시 추천인 아이디를 기재하면 추천인과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각각 2,000 포인트씩 적립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