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인소식 환인제약 자회사 애즈유, ‘더마린 마일드 모이스처 미네랄 선크림’ 출시 작성일25-08-20
본문
이번 신제품은 자외선 차단, 주름 개선, 미백 기능을 동시에 갖춘 3중 기능성 제품으로, SPF50+ / PA++++ 등급의 자외선 차단 지수를 제공한다. 징크옥사이드 100% 무기자차 성분으로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하며,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까지 더해 일상 속 다양한 광 손상 요인으로부터 효과적으로 피부를 보호한다.
또한 피부 미백에 효과적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 개선을 돕는 아데노신을 함유해,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데일리 스킨케어 효과를 제공한다. 트리클로산, 파라벤 등 20가지 주의 성분을 배제하고, EWG 그린 등급의 기준을 충족하는 원료를 사용하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특히 특허성분인 한델린(산국꽃 추출물)을 함유해 진정 및 보호 효과도 강화했다.
이와 함께, 옥토크릴렌·옥시벤존 등 산호 및 해양 생태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하여, 환경과 성분 안전성을 중시하는 최근 선케어 트렌드를 반영했다.
애즈유 관계자는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성분 안전성과 사용감까지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며,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일상 속 자외선 차단과 충분한 보습·스킨케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애즈유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www.asyoukorea.com)에서 1+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애즈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목록